작성일
2020.08.14
수정일
2020.08.20
작성자
전미정(407942)
조회수
1458

[재공지] 2020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및 수업 운영 안내 (8.20. 수정)

2020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및 수업 운영 형태와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2급 정사서반 시간표   (강의실 봉경관 329호, 346호)

 

교시

1교시

18:00 ~ 18:45

여지숙 교수님

자료분류론()

(봉경관 329)

우윤희 교수님

독서지도론()

(봉경관 329)

박일종 교수님

도서관자동화론

(봉경관 346)

2교시

18:46 ~ 19:30

3교시

19:35 ~ 20:15

정진한 교수님

주제별정보자료론

(봉경관 329)

4교시

20:20 ~ 21:05

배영활 교수님

자료조직론()

(봉경관 329)

강기환 교수님

저작권론()

(봉경관 329)

5교시

21:06 ~ 21:50

6교시

21:55 ~ 22:40

  x

 

   

2급 정사서반 수업 운영 방식

 

과목명

1주차

(9.1./9.2./9.7.)

이후 수업 운영 방향

자료분류론(Ⅱ)

대면강의

(강의실: 봉경관 329호)

추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동영상강의 및 대면강의 병행

자료조직론(Ⅱ)

강의 내용에 따라 동영상강의와 대면강의 병행(추후 강의계획서 참고)

독서지도론(Ⅱ)

강의 내용에 따라 동영상강의와 대면강의 병행(추후 강의계획서 참고)

주제별정보자료론

강의 내용에 따라 동영상강의와 대면강의 병행(추후 강의계획서 참고)

도서관자동화론

9.2./10.21.(중간고사)/11.18./12.16(기말고사)는 대면강의,

이 외 주차는 동영상강의(추후 강의계획서 참고)

저작권론(Ⅱ)

9.2./10.21.(중간고사)/11.18./12.16(기말고사)는 대면강의,

이 외 주차는 동영상강의(추후 강의계획서 참고)

 

 

 

 

 

 

 

 

 

준사서반 시간표  (강의실: 444호)

교시

1교시

18:00 ~ 18:45

오동근 교수님

자료분류론()

이용구 교수님

자료선택론

김종성 교수님

어린이 · 청소년

서비스입문

2교시

18:46 ~ 19:30

3교시

19:35 ~ 20:15

배영활 교수님

자료조직론()

정진한 교수님

도서관 정보학개론

4교시

20:20 ~ 21:05

김영선 교수님

도서관사

5교시

21:06 ~ 21:50

 

6교시

21:55 ~ 22:40

  x

  x

 

 

■ 준사서반 수업 운영 방식

 

과목명

1주차

(9.1./9.2./9.7.)

이후 수업 운영 방향

자료분류론(Ⅰ)

대면강의

(강의실: 봉경관 444호)

추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진행

도서관사

2주차: 동영상 강의, 3주차: 동영상 강의

격주로 번갈아가며 수업 진행(추후 강의계획서 참고)

자료선택론

동영상강의로 진행, 시험은 대면시험 실시

(자료조직론(Ⅰ) 대면 수업일을 고려하여 일부 주차는 대면강의 진행.

추후 강의계획서 참고)

자료조직론(Ⅰ)

강의 내용에 따라 동영상강의와 대면강의 병행(추후 강의계획서 참고)

어린이, 청소년

서비스입문

추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진행

(8.20. 수정: 1주차 대면강의 실시)

도서관 정보학개론

강의 내용에 따라 동영상강의와 대면강의 병행(추후 강의계획서 참고)

 

 

 

■ 공지사항

 

1. 2020학년도 입학식(오리엔테이션) 안내

   일시: 2020년 9월 1일(화) 오후 5시 30분

   장소: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봉경관 124호

   내용: 대표선출, 학사 일정, 시간표 및 과목 도서관이용, 주차권, 학번 등 안내

   ※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수업 운영 형태 추가 안내

   - 각 과목마다 대면강의, 동영상강의일이 다르므로 반드시 개강 전 강의계획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주차 수업은 수강하는 강의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사항과 함께 당해 학기 수업 진행 방향을 알려드리기 때문에

      반드시 지각 없이 참석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코로나19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수업방식을 선택적으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대면강의일과 동영상강의일을

      고정하기에는 각 과목마다 배우는 내용이 상이할 뿐더러 대면강의일이 반드시 필요한 일자가 과목마다 다르기

      때문에 수업내용에 따라 대면강의를 병행하고자 합니다.

    - 대면강의일은 강의계획서를 반드시! 참고하시어 수업 참여에 불이익이 없도록 준비하여주세요.

 

3. 학번 찾기 및 에드워드 로그인

   (1) 사서교육원 홈페이지 하단 '재학생 로그인' 클릭

   (2) 하단 '학번찾기' 클릭 후, '학부/대학원: 통합교육원'을 설정하여 본인의 인적사항을 기재

   (3) 하단에 출력되는 'L00'으로 시작하는 7자리가 아이디

   (4) '비밀번호 분실/변경'을 통하여 본인인증 후 새롭게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입력

   (5) 학번과 변경된 비밀번호로 에드워드 로그인

 

 

궁금하신 점 또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근무시간 내에 행정실로 연락, 혹은 메일로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근무시간: 08:30 ~ 17:30 (점심시간 12~1시)

※ 8월 17일은 임시공휴일로 행정실 연락이 어렵습니다.

Tel. 053-580-579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