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8.24
수정일
2020.09.23
작성자
전미정(407942)
조회수
741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발급 및 학생대표 선출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발급 및 각 과정별 학생대표 선출 안내 드립니다.

 

 

코로나19 확산 및 전국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예정되었던 9월 1일 입학식은 취소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학사일정 및 학교 시설 이용에 관련한 자료는 하단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리며 정기주차권과 각 과정별 학생대표 선출과 관련하여 안내말씀 드립니다.

(※ 2020. 09. 23. 오리엔테이션 자료집 내 준사서과정 수요일 시간표 정정: 도서관정보학개론 19:35 수업 시작)

 

1. 비학위과정 2학기 정기주차권 발급

  가. 대상자: 학기 중 교내 주차를 희망하는 학생

  나. 주차 기간: 2020. 9. 1. ~ 2021. 2. 28., 매일 17:30 이후 입차 가능

  다. 신청 기간: 2020. 8. 24.(월) ~ 28.(금)

    ※ 위 기간 동안 신청한 학생에 한하여 행정실에서 대리 신청, 미제출시 개별적으로 주차관리소에 방문하여 신청

    ※ 개별적으로 주차관리소에 신청하는 경우 2학기 종강 전까지 언제든 신청 가능

  라. 주차권 발급 비용: 30,000원

  마. 비용 납부방법: 서류 제출자의 연락처로 계좌번호 발송, 28일까지 입금

  바. 첨부 서류

    - 필수: 차량등록증(사본), 정기주차권 발급 신청서(첨부파일 참고)

    - 해당자: 본인 명의의 차량이 아닌 배우자 또는 부모 명의의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사본) 지참

    - 서류 제출: 407942@kmu.ac.kr (사서교육원 담당자 이메일)

  사. 정기주차권을 신청하지 않고 교내에 주차하는 경우, 주차비용이 부과됨(주차 관련 공지 확인 click)

  아. 정기주차권 신청 후 이용을 하지 않았더라도 환불 불가능하오니 신중한 신청 바랍니다.

 

2. 대표 선출

  가. 대표 업무: 행정실, 교수님과 학생 사이 공지사항 전달, 학생 의견 전달, 서류 수합 등 역할 수행

  나. 지원자 요건: 학생을 대표하는 역할이므로 재학중 자퇴, 휴학 계획이 없고 수업에 성실히 참석하는 자

  다. 대표 혜택: 재학 중 장학금 지원(등록금 1/3 금액)

  라. 선출 인원: 2급정사서-1명(대표), 준사서-2명(대표, 부대표)

  마. 선출 방법: 신청 기간 내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서 제출

    - 신청서를 취합하여 사서교육원장의 협의 후 선발, 선발된 대표에게는 개강일 이전 개별 연락

  바. 신청 기간: 2020. 8. 24.(월) ~ 26(수)

 


3. 참고

  가. 수강 강의는 행정실에서 일괄 신청(학생 개인이 수강신청 할 필요 없음)

  나. 본래 예정된 첫 주 대면수업은 금주 상황에 따라 영상(원격)강의로 진행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정부 및 교육부

       지침에 따라 강의를 운영하고자 하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추후 공지사항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다. 하단 첨부파일에 오리엔테이션 자료집을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를 제출하지 않은 분께서는 2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첨부파일 참고)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

 

Tel. 053-580-5795

E-mail. 407942@kmu.ac.kr

근무시간: 08:30 ~ 17:30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