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7401
작성일
2018.12.21
수정일
2018.12.21
작성자
407113
조회수
222

[공지]계명대학교 임시휴업일로 인한 행정실 휴무 및 재시험 안내

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 행정실입니다.

 

12월 24일(월)은 우리 대학교 임시 휴업일이며 26일(수)는 담당자 휴가로,

12월 22일(토)~26일(수) 동안 행정실 업무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2월 27일(목)은 8:30~17:30 동안 행정실 업무가 진행됩니다.

 

재학생 중 재시험 대상자는 12월 27일(목)에 행정실에서 일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재시험 일정은 12월 29일(토) 혹은 30일(일) 중 하루이며,

재시험 대상자의 일정에 맞추어 정확한 일시가 정해질 예정입니다.

 

즐거운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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