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게시판 2.0 /data/JWIZARD_7.0.0_kmu/sites/slis/ ko [공지] 사서교육원 행정실 업무시간 변경 안내 /bbs/slis/2792/80221/artclView.do 2019-02-22 16:51:33.0 신보혜 2019학년도 1학기 개강에 따라 행정실 업무시간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2월 28일까지는 평일 8:30~17:30 (점심시간 12:00~13:00) 동안 운영됩니다. 개강일인 2019년 3월 4일부터 적용되는 업무시간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 화, 수 : 오후 2시~10시 (저녁시간 6:00~7:00) ※목, 금 : 오전 8시 30분~오후5시 30분 (점심시간 12:00~13:00) ※업무 시간은 사서교육원 행사 및 학사 일정에 따라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 [등록] 2019학년도 1학기 사서교육원 재학생 등록 및 개강 안내 /bbs/slis/2792/79759/artclView.do 2019-02-08 13:40:27.0 신보혜 재학생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1학기 사서교육원 등록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등록1. 대상: 휴학 예정이 없는 재학생으로, 직전학기에 6학점 초과하여 과락되지 않은 자2. 등록금 납부 가. 등록금: 1,346,000원(2018학년도 2학기와 동일) ※ 대표, 부대표, 성적장학생의 경우 장학금 감면 후 금액을 납부: 등록 및 장학금액은 등록금 납부기간에 고지서를 출력하여 확인 가능 나. 등록금 확인 및 납부기간: 2월 20일(수) 10:00 ~ 22일(금) 15:00, 납부기한 엄수 ※ 위의 기간동안 등록금 고 [등록] 2019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자 및 복학생 등록 안내 /bbs/slis/2792/79435/artclView.do 2019-01-17 15:51:16.0 신보혜 2019학년도 1학기에 추가등록 및 복학을 할 예정인 학생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2019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자(6학점 이내로 추가등록), 복학생 ※추가등록자는 기존 재학생으로써, 6학점 이하의 과목에 대해 재수강하는 학생만을 대상으로 함(신입생 모집이 아님)2. 일정 가. 신청서 제출: 1월 22일(화) ~ 1월 24일(목) 1) 복학신청서 서식: 사서교육원 홈페이지-자료실-2.복학신청서 작성 2) 학점등록신청서 서식: 사서교육원 홈페이지-자료실-5.학점등록신청서 작성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성적확인 및 정정 안내 /bbs/slis/2792/77576/artclView.do 2019-01-03 14:49:59.0 신보혜 2018학년도 2학기 성적확인 및 정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기간: 2019년 1월 4일(금) 00시 ~ 8일(화) 15시 ※성적 관련 문의, 성적 정정을 위해 기존에 안내되었던 기간에서 하루 연장되었습니다. 2. 방법: 사서교육원 홈페이지 하단 '재학생 로그인' 클릭 → 학번, 비밀번호 이용하여 로그인 ※학번: L000으로 시작 비밀번호: 잊은 경우 비밀번호 분식/변경 이용해 재설정 → EDWARD 시스템 클릭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재시험 안내 /bbs/slis/2792/77501/artclView.do 2018-12-28 15:13:54.0 신보혜 2018학년도 2학기 재시험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일시: 2018년 12월 29일(토) 오후 5시2. 장소: 전산교육원 1층 사서교육원 ※전산교육원은 동산도서관 맞은편, 주차장이 딸린 3층 건물입니다. 주차장 쪽 입구로 들어오시면 됩니다.(맞은편 입구는 개방하지 않음)3. 재시험 관련 내용: 재시험 후 결과에 따라 아래의 내용이 적용됩니다. 가. 전과목 통과: 재수강 없음 나. 1~2과목 과락: 2019학년도 2학기에 해당 과목 재수강 다. 3과목 이상 과락: 제적(2019학년도 1학기부터 수강 불가, 입 [재공지]2018학년도 동계방학 중 행정실 업무시간 변경 안내 /bbs/slis/2792/77470/artclView.do 2018-12-27 15:53:15.0 신보혜 안녕하십니까. 2018학년도 동계방학 실시에 따라 행정실 업무시간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기간: 2018. 12. 28.(금) ~ 2019. 2. 15.(금) ※평일 : 오전 8:30 ~ 오후 3:30 (점심시간 12:00~13:00) ※업무 시간은 사서교육원 행사 및 학사 일정에 따라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사서교육원 행정실 053-580-5795 [공지]계명대학교 임시휴업일로 인한 행정실 휴무 및 재시험 안내 /bbs/slis/2792/77401/artclView.do 2018-12-21 18:58:28.0 신보혜 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 행정실입니다. 12월 24일(월)은 우리 대학교 임시 휴업일이며 26일(수)는 담당자 휴가로,12월 22일(토)~26일(수) 동안 행정실 업무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2월 27일(목)은 8:30~17:30 동안 행정실 업무가 진행됩니다. 재학생 중 재시험 대상자는 12월 27일(목)에 행정실에서 일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재시험 일정은 12월 29일(토) 혹은 30일(일) 중 하루이며,재시험 대상자의 일정에 맞추어 정확한 일시가 정해질 예정입니다. 즐거운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일정 및 성적확인기간 안내 /bbs/slis/2792/77129/artclView.do 2018-12-13 17:05:39.0 신보혜 2018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및 성적확인, 정정 기간을 안내드립니다. 1. 기말고사 순번날짜2급 정사서반 과목준사서반 과목112월 19일(수)도서관자동화론자료분류론Ⅱ(봉232)어린이ㆍ청소년 서비스 입문도서관 정보학개론212월 20일(목)저작권론Ⅱ주제별정보자료론(봉230)자료선택론자료조직론Ⅰ312월 21일(금)자료조직론Ⅱ독서지도론Ⅱ(봉344)도서관사자료분류론Ⅰ 2.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2019. 1. 4.(금) 00시 ~ 1. 7.(월) 14시 - 강의만족도 평가 후 성적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간을 준수하여 성적을 확인하 [공지]동산도서관 홈페이지 및 클리커 어플 이용 안내 /bbs/slis/2792/73158/artclView.do 2018-09-04 16:20:01.0 신보혜 동산도서관 홈페이지와 클리커 어플 로그인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에드워드 포털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하여야 동산도서관에 등록이 된다고 하니,꼭 비밀번호 변경을 먼저 하신 후 동산도서관 홈페이지 이용과 클리커 어플 이용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순서 1. 사서교육원 홈페이지 메인 → 재학생 로그인 클릭 2. EDWARD 포털 로그인 → 비밀번호 변경 클릭 3. 비밀번호 변경 → 동산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학번, 비밀번호 이용하여 로그인 (http://library.kmu.ac.kr/) 4. 동산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 [공지]사서교육원 행정실 업무시간 변경 안내 /bbs/slis/2792/73031/artclView.do 2018-09-03 15:10:24.0 신보혜 안녕하십니까. 2018학년도 2학기 개강에 따라 행정실 업무시간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월, 화, 수 : 오후 2시~10시 (저녁시간 6:00~7:00) ※목, 금 : 오전 8시 30분~오후5시 30분 (점심시간 12:00~13:00) ※업무 시간은 사서교육원 행사 및 학사 일정에 따라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사서교육원 행정실 053-580-5795 [공지]2018학년도 2학기 사서교육원 과정별 개설과목 및 수업시간표 안내(30기) /bbs/slis/2792/72487/artclView.do 2018-08-21 17:08:58.0 신보혜 ▣ 2018학년도 2학기 교과과정 ▣ 2018학년도 2학기 과정별 시간표 ▣ 학사일정 ▮ 개강: 2018. 9. 3.(월) ▮ 수업일수 1/3선: 2018. 10. 10.(화) ▮ 중간고사: 2018. 10. 29.(월) ~ 31.(수) ▮ 추계세미나: 2018. 10. 중순 ▮ 기말고사: 2018. 12. 19.(수) ~ 21.(금) [공지]2018학년도 사서교육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bbs/slis/2792/72395/artclView.do 2018-08-17 11:40:40.0 신보혜 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입니다.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안내드리오니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18년 9월 3일 오후 5시 30분2. 장소: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봉경관 124호3. 내용: 학사일정, 시간표 및 과목, 도서관 이용, 주차권 등 안내4. 참고 가. 약 30분간 진행되며, 오리엔테이션 후 정규 수업 진행 나. 수업 진행에 필요한 필기구 및 노트 지참, 교재는 첫 번째 수업때 안내함 다. 시간표는 행정실에서 일괄 신청함(학생 개인이 수강신청할 필요 없음) ※ 오리엔테이션 후 과 [공지]2018학년도 입학 완료 안내 /bbs/slis/2792/72347/artclView.do 2018-08-14 12:18:38.0 신보혜 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입니다.우리 사서교육원은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이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1년에 1번 모집하며, 내년도 신입생 모집은 5월말 ~ 6월초에 예정되어 있으나 상세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2019년 5월 쯤에 본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입학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공지사항]게시판의 '2018학년도 입학안내 자주 묻는 질문 QnA'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합격자]2018학년도 제30기 사서교육원 입시 2급정사서 추가 합격자 발표 /bbs/slis/2792/72312/artclView.do 2018-08-13 09:49:24.0 신보혜 2018학년도 제30기 사서교육원 2급정사서 과정 추가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명단: 아래표 참조2. 합격 확인 방법: 계명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 우측 상단 [EDWARD포털] 선택 → 로그인(원서 접수시 사용한 아이디, 패스워드) → EDWARD 시스템 → 부속행정 → 통합교육원 → [합격자 발표] 선택 ※에드워드 ID: 원서접수 [면접]2018학년도 2급정사서과정 추가모집 입학전형 면접 안내 /bbs/slis/2792/72255/artclView.do 2018-08-09 11:37:47.0 신보혜 2018학년도 제30기 사서교육원 면접 수험생 공지사항 1. 면접은 반드시 참석해야 하며, 불참 시 불합격 처리됨 가. 면접 시간 및 장소는 변경되지 않음 나. 응시생 개인의 면접 시작, 종료 시간은 알 수 없음 다. 깔끔한 복장 착용(정장, 구두 착용할 필요 없음) 2. 면접 진행 안내 가. 일자: 2018. 8. 11.(토)시간내용비고~ 1:45입실-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동산도서관 면접 대기실- 사진대장 , 수험표 지참1:45 ~ 1:55수험생 대기1:55 ~ 2:00수험생 유의사항 전달- 진행요원이 안내함- [공지]2018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자 및 복학생 등록 안내 /bbs/slis/2792/72202/artclView.do 2018-08-07 14:12:38.0 신보혜 2018학년도 2학기에 추가등록 및 복학을 할 예정인 학생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2018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자(6학점 이내로 추가등록), 복학생2. 일정 가. 복학생의 경우 8월 21일(화)까지 복학원서 제출(기한 엄수) (사서교육원 홈페이지-자료실-2.복학신청서 작성) 나. 수업료 납입 기간: 8월 22일(수) ~ 27일(월), 금액 개별 통보 다. 오리엔테이션: 9월 3일(월) 17:30, 봉경관 124호 ※장소는 단과대학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추후 [공지]계명대학교 하계집중휴가로 인한 행정실 휴무 안내 /bbs/slis/2792/72114/artclView.do 2018-07-27 15:31:21.0 신보혜 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 담당자 신보혜입니다. 7월 30일(월)부터 8월 3일(금)까지는 우리 대학교 하계집중휴가 기간입니다.해당 기간 동안 행정실 업무(상담 포함)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8월 6일(월)부터는 평일 9:30~16:30 동안 행정실 업무가 진행됩니다.급하신 용무가 아닌 경우 8월 6일(월) 이후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무더운 날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공지]2018학년도 사서교육원 제29기(28기 포함) 수료식 안내 /bbs/slis/2792/71638/artclView.do 2018-07-03 17:24:39.0 신보혜 2018학년도 사서교육원 제29기(28기 포함) 수료식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안내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18. 7. 9.(월) 18:00 ~ 2. 장소: ★쉐턱관 시청각실(132호) 3. 수료 인원: 52명 - 2급정사서과정: 11명 - 준사서과정: 41명 [★학생모집★]2018학년도 사서교육원(제30기) 2급정사서과정 추가모집 안내 /bbs/slis/2792/71636/artclView.do 2018-07-03 17:03:12.0 신보혜 2018학년도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제30기) 2급 정사서과정 학생 추가모집(야간) ▣ 본 교육원은 정부로부터 인가받은 사서자격 취득 기관임 ▣ 1. 모집과정 및 지원 자격과 정수업연한입학정원지 원 자 격2급 정사서(관리자)1년(2학기)00 ①문헌정보학 또는 도서관학 외의 국내석사학위 소지자 및 2018년 8월 취득예정자 ②준사서 자격증을 소지하고, 준사서 자격증 취득일 이후 도서관 등의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자 ③국내·외 4년제 대학(고등교육법 제2조 제5호에 따른 원격대학, 산업대학 및 이에 [모집]한동글로벌학교 사서 계약직직원 채용 모집 /bbs/slis/2792/71540/artclView.do 2018-06-28 16:31:25.0 신보혜 경상북도 포항에 위치한 한동글로벌학교에서 계약직 사서를 모집합니다. 관심 있으신 수료생 및 수료예정자께서는 첨부파일을 작성하시어 한동글로벌학교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문의(한동글로벌학교 담당자) : ☎054-260-1731 ------------------------------------------------------------------------------------------------------------------------------------------- 관련 게시글: http://his.sc.kr/job-opp [합격자]2018학년도 제30기 사서교육원 입시 합격자 발표 /bbs/slis/2792/71394/artclView.do 2018-06-21 09:49:18.0 신보혜 2018학년도 제30기 사서교육원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명단: 아래표 참조2. 합격 확인 방법: 계명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 우측 상단 [EDWARD포털] 선택 → 로그인(원서 접수시 사용한 아이디, 패스워드) → EDWARD 시스템 → 부속행정 → 통합교육원 → [합격자 발표] 선택 ※에드워드 ID: 원서접수시 문자로 받은 ID( [★면접★]2018학년도 사서교육원 입학전형 면접 안내 /bbs/slis/2792/70493/artclView.do 2018-05-31 13:40:21.0 신보혜 2018학년도 제30기 사서교육원 면접 수험생 공지사항 1. 면접은 반드시 참석해야 하며, 불참 시 불합격 처리됨 가. 입학원서 미제출자, 전형료 미입금자는 지원자격 미달로 면접에 참가할 필요 없음 나. 면접 시간 및 장소는 변경 되지 않음 다. 응시생 개인의 면접 시작, 종료 시간은 알 수 없음 라. 깔끔한 복장 착용(정장, 구두 착용할 필요 없음) 2. 접수 기간 중 증명서류 미제출자는 불합격 처리 됨 가. 접수 기간 중 증명서류 미제출자는 자동 불합격처리 되므로 면접에 참석할 필요 없음. (원서 접 [입학]입학 원서 접수 방법 안내 /bbs/slis/2792/69488/artclView.do 2018-05-14 17:43:24.0 신보혜 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입니다.2018학년도 신입생 입학 원서 접수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이미지를 참고하시어 원서를 접수하시면 되며, 만약 잘 보이지 않아 진행이 어려운 경우 글 아래쪽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에 적힌 주의사항을 잘 확인하시고 접수해 주십시오.원서 접수를 할 때에는 업로드를 위한 증명사진의 이미지파일이 필요합니다. 원서 접수 하신 후 프린트하여 입학원서 가장 끝쪽에 개인정보 활용동의 서명을 꼭 해주십시오.또한, 접수 후 입학원서를 프린트하시면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 입학원서 [공지]2018학년도 입학안내 자주 묻는 질문 QnA /bbs/slis/2792/69449/artclView.do 2018-05-14 16:41:27.0 신보혜 아래는 입학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 을 정리한 것입니다. 근무 시간 외, 다른 상담 중일때는 통화 연결이 어렵습니다.전화 문의 전 꼭! 읽어보신 후 궁금한점이 해결되지 않으시면 전화주세요^^ ※담당자 근무 시간 (☎053-580-5795) 월 ~ 금 : 13:30~19:30 Q. 학생들 연령대는 어떤가요?A.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합니다. Q. 나이가 많은데, 입학 할 때 불이익은 없나요? 나이 제한은 없나요?A. 나이 제한은 없습니다. 입학 할 때 동점자 중에서는 연장자가 우선 선발되니 오히려 혜택이 있 [공지]2018학년도 사서교육원 춘계세미나 개최 /bbs/slis/2792/67466/artclView.do 2018-04-30 17:24:29.0 신보혜 2018학년도 사서교육원(제29기) 춘계세미나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1. 일시: 2018. 5. 16.(수) 18:00 ~ 21:002. 장소: ★쉐턱관 시청각실(132호)3. 주제와 강사 - 주제: 사서의 인상과 서비스 - 강사: 백수진 교수(중국학전공)4. 저녁 식사 - 저녁식사 가능 시간: 17:00~17:50 - 저녁식사를 신청하신 분은 의양관 교직원 식당으로 17:00까지 오시면 됩니다.5. 출석: 춘계세미나에 참석하신 분은 수업대체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모집]대구 월배초등학교 도서관 자원봉사자 모집 /bbs/slis/2792/66355/artclView.do 2018-04-23 14:02:00.0 신보혜 대구 월배초등학교 도서관에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장소 : 월배초등학교 도서관기간 : 5월 중요일 : 주중(조정 가능, 국가공휴일 및 주말은 휴관)시간 : 오전 8:30~11:30 (3시간, 1명) 오후 13:00~16:00 (3시간, 1명)----------------------------------------------- [★학생모집★]2018학년도 사서교육원(제30기) 학생모집 입학안내 /bbs/slis/2792/65400/artclView.do 2018-04-05 16:08:15.0 신보혜 2018학년도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제30기) 학생모집(야간) ■ 모집과정 및 지원자격 과정 수업 인원 지원자격 1급 정사서 (최고경영자) 1년 (2학기) 50명 -2급 정사서 자격증을 소지하고, 자격증 취득일 이후 도서관 등의 근무경력이 9년 이상인 자 2급 정사서 (관리자) 100명 -문헌정보학 또는 도서관학 외의 국내 석사학위 소지자 및 2018년 8월 취득예정자 -준사서 자격증을 소지하고, 준사서 자격증 취득 이후 도서관 등의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자 -국내 · 외 4년제 대학(고등교육법 제2조 제5호에 따른 2017학년도 2학기 사서교육원 과정별 개설과목 및 수업시간표 안내 (29기) /bbs/slis/2792/57740/artclView.do 2017-08-31 11:45:20.0 이상엽 2017학년도 2학기 사서교육원 시간표 (29기) 과정구분과목번호과 목 명학점담당교수수업시간강의실2급 정사서선택22901자료분류론(Ⅱ)3여지숙화1,2,3봉425필수21902주제별정보자료론3정진한월3,4,5봉425필수21904저작권론(Ⅱ)2이지은월1,2봉425필수21901자료조직론(Ⅱ)3박상후수4,5,6봉425필수21304도서관자동화론3박일종수1,2,3봉346필수21305독서지도론(Ⅱ)2우윤희화4,5봉425준사서선택32901자료분류론(Ⅰ)3오동근수1,2,3봉329필수31903자료선택론2이용구월1,2봉329선택32904어린이 · 청 2017학년도 2학기 신입생 및 재학생 주차권 발급 안내 /bbs/slis/2792/57739/artclView.do 2017-08-31 11:39:18.0 이상엽 2017학년도 2학기 신입생 및 재학생의 주차권 발급과 관련하여 안내하오니 관련 서류를 준비해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서류: 주차권 발급신청서 1부(붙임자료 작성), 차량 등록증 사본 1부(본인 차가 아닐 시 가족관계증명서).신청금액: 학기당 30,000원 관련서류를 수합하여 명단확인 후 동영관 지하주차장에 제출하고 스티커를 발급받아 배부함(각 과정별 대표가 진행) 2017학년도 사서교육원 신입생(제29기) 오리엔테이션 실시 안내 /bbs/slis/2792/56819/artclView.do 2017-08-09 14:35:25.0 이상엽 2017학년도 2학기 사서교육원 신입생(제29기)의 오리엔테이션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신입생은 꼭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17. 9. 4.(월) 17:30 ~ 18:302. 장소: 봉경관(사회관) 124호3. 내용: 수강안내, 학사, 교과과정, 도서관이용, 주차권발급 등 안내4. 기타: 학생증 및 도서대출증 발급용 사진 2매(3Cm X 4Cm) 필히 지참 2017학년도 사서교육원 2급 정사서 과정 추가모집 안내 /bbs/slis/2792/56236/artclView.do 2017-07-20 11:14:11.0 이상엽 2017학년도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제29기) 2급 정사서과정 학생 추가모집(야간)▣ 본 교육원은 정부로부터 인가받은 사서자격 취득 기관임 ▣1. 모집과정 및 지원 자격과 정수업연한입학정원지 원 자 격2급 정사서(관리자)1년(2학기)00 ①문헌정보학 또는 도서관학 외의 국내석사학위 소지자 및 2017년 8월 취득예정자 ②준사서 자격증을 소지하고, 준사서 자격증 취득일 이후 도서관 등의 근무경력이 3년 이상 인 자 ③국내·외 4년제 대학(고등교육법 제2조 제5호에 따른 원격대학, 산업대학 및 이에 준하는 각 2017학년도 사서교육원 제28기(27기 포함) 수료식 안내 /bbs/slis/2792/56050/artclView.do 2017-07-17 10:23:16.0 이상엽 2017학년도 사서교육원 제28기(27기 포함) 수료식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안내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17. 7. 25.(화) 18:00 ~ 2. 장소: 봉경관 135호 3. 수료인원: 50명 가. 2급정사서과정: 28기 이은정 포함 13명 나. 준사서과정: 27기 박현진 포함 2명, 28기 공소원 포함 35명 2017학년도 제29기 사서교육원 합격자 발표 /bbs/slis/2792/55760/artclView.do 2017-07-06 09:51:51.0 이상엽 공 고 2017학년도 제29기 사서교육원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명단 : 아래표 참조 2. 등 록 기 간 : 2017. 7. 7.(금) - 7. 12.(수) 3. 합격 확인 방법 : 아래표 참조 ·계명대학교 홈페이지 접속→[EDWARD 포털] 선택→[EDWARD 시스템] 선택→부속행정→ 통합교육원→[합격자 발표] 선택 후 확인 4. 등 록 방 법 : 확인 후 합격자는 화면 우측 상단 [고지서 출력] 선택→본인 명의 가상계좌 [★면접대상자 필독★] 2017학년도 사서교육원 입학전형 면접 안내 /bbs/slis/2792/53852/artclView.do 2017-06-21 17:55:28.0 이수영 2017학년도 (29기) 사서교육원 면접 수험생 공지 사항 1. 심층면접은 반드시 참여해야 하며 , 불참 시 불합격 처리 됨 - 면접장에는 휴대폰, 전자기기 및 개인 소지품을 소지할 수 없음(진행요원 지시에따름)2. 관련 서류 제출 가. 학력, 성적, 관련 서류 미제출자는 불합격 처리 됨(제출한 수험생은 해당없음) 나. 경력(해당자) 관련 서류 미제출자는 경력 성적 인정되지 않음 다. 합격자에 한해 해당기관에 학력 및 경력사항을 조회하며, 회신되지 않거나 허위사실 이 발견될 경우 합격 취소 됨3. 면접 대상자 면접 시간 2017학년도 1학기 사서교육원 과정별 개설과목 및 수업시간표 안내(28기) /bbs/slis/2792/53545/artclView.do 2017-06-16 16:43:36.0 이수영 2017 학년도 1 학기 시간표 과정 구분 과목번호 과 목 명 학점 담당교수 수업시간 2 급 정사서 필수 21301 도서관과 사회 2 여지숙 월 1,2 교시 선택 22305 참고봉사론 ( Ⅱ ) 3 김숙찬 월 3,4,5 교시 선택 22307 어린이 청소년 서비스론 2 김종성 화 1,2 교시 필수 21903 정보검색론 3 김은기 화 3,4,5 교시 필수 21303 도서관경영론 ( Ⅱ ) 3 오동근 수 1,2,3 교시 필수 21302 장서개발론 2 정진한 수 4,5 교시 준사서 선택 32301 정보검색입문 3 박일종 월 2017학년도 1학기 사서교육원생 정기주차권 발금(재발급 및 신규) 신청 안내 /bbs/slis/2792/53543/artclView.do 2017-06-16 16:37:48.0 이수영 2017학년도 1학기 사서교육원생 정기주차권 발급(재발급 및 신규)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 발급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2017학년도 1학기 정기주차권 발급 신청방법 가. 일괄 신청 - 붙임자료인 발급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차료와 함께 사서교육원에 제출하여 일괄 신청 발급 나. 개별 신청 - 붙임자료인 발급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차관리사무소에 직접 신청하여 발급 2. 2017학년도 1학기 신규 복학자는 발급신청서를 작성하여 관련서류와 함께 사서교육원에 제출하여 발급 3. 일괄 발급 신청 기간: 2017. 3. 2.(목) 사서교육원 원서접수 방법 안내(EDWARD 시스템) /bbs/slis/2792/52098/artclView.do 2017-05-23 16:08:43.0 이수영 원서접수 방법 [접속가능기간: 2017. 5. 29~6.2] 1. 지원자는 인터넷(사서교육원 홈페이지, EDWARD 시스템)으로 원서 접수 2. 전형료 입금(본인 명의 가상계좌번호) 3. 입학원서 출력 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 접수 방법(순서) ① 사서교육원 홈페이지 접속 ② 홈페이지 좌측 하단 부분 [EDWARD 시스템] → [신입/일반인 회원가입]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