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모집★] 2025학년도 사서교육원(제37기) 원서접수 방법안내
  • 분류 공지사항
  • 작성일 2025.05.14
  • 작성자 김서영
  • 조회수 54

2025학년도 사서교육원(제37기) 원서접수 방법


2025학년도 사서교육원(제37기) 학생모집 원서접수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첨부파일을 다운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 발생 시 사서교육원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사서교육원 학기 중 업무시간: 월~수 14:00~22:00 / 목~금 08:30~17:30


1. 첨부파일 내의 방법은 원서 접수 기간인 526(09:00) ~ 29(16:00)에만 적용됩니다.

 

2. 원서 접수를 할 때에는 업로드를 위한 증명사진의 이미지파일이 필요합니다.

 

3. 원서 접수 후 출력하시면 1) 입학원서 1, 2) 사진대장 및 수험표 1부가 인쇄됩니다.

1) 입학원서는 하단의 개인정보동의를 체크하시고, 서명하시어 제출하실 증명서와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사진대장 및 수험표, 자격증 원본(해당자)면접 당일(614)에 지참하여 주십시오.

 

4.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반드시 원본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후, 원서접수를 하실 때 반드시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십시오.


* 입학원서 작성 시, 성적이 잘못 기재된 경우가 많습니다.

- 원서에서 성적은 백분율로 표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담당자가 입학원서 확인 중에 성적증명서와 다른 점수가 표기된 것을 발견할 시, 원서접수 기간 내 원서를 수정 후 다시 우편으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 예시) 4.5(X), 3.85(X) →  90.68(O), 88.42(O)


*입학원서 출력 후, 서명 및 개인정보동의 체크를 반드시 하십시오.

- 담당자가 입학원서 확인 중에 서명 및 개인정보동의 체크가 없는 것을 확인할 시, 원서접수 기간 내 원서를 다시 우편으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사서교육원 행정실

☎ 053-580-5795